공지사항

현재 최고 수준의 전국민 건강정보와 AI 기술을 접목한 맞춤형 의료 기술 확보를 통해 미래 의료 패러다임 변화에 대비한 글로벌 정밀의료 시장이 선점하고 있습니다. 2021년까지 정밀의료 기반 암 진단, 치료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발표한 정부에서는 유전체∙의료정보,라이프로그 등 정밀의료 자원 수집∙축적, 정밀의료 자원 연계∙활용을 위한 플랫폼 구축등을 사업내용으로 제시하여 정밀의료 생태계 마련을 통해 정밀의료 시장점유 및 유관산업∙일자리 성장의 기대효과로 4차혁명의 도래에 발맞추어가고 있습니다.



저희 가톨릭대학교 의료정보학교실에서는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 도입과 예방∙치료∙건강증진의 통합 보건의료서비스 제공, 의료산업의 질적 수준 향상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세계적인 선도기관으로 성장해 가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

이에 발맞춰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의료정보학교실에서 “현실적인 활용을 통한 빅데이터 플랫폼 및 평가(Big data platform and valuation through practical application)” 이라는 주제로 2018년 11월 28일(수) '제6회 국제 심포지엄'을 개최합니다.


이에 성공적인 심포지엄을 위하여 귀빈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